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NOTICE] 세탁 방법 안내
  • POSTED BY : 고드나트 [IP:]
  • 2023-01-16

    POINT : 0점

    HIT : 1215

1. 모든 상품은 세탁 전문 업체에서 권장 방법으로 세탁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상품별로 세탁 방법이 다르니 케어 라벨의 세탁 방법과 다림질 가능 여부 및 온도 필히 참고 부탁드립니다.


2. 세탁기 사용 시 기계별/세탁 코스별 강도, 물 온도, 세제, 세탁망 사용 여부, 단독 세탁 여부(함께 세탁한 옷) 등 다양한 변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세탁 및 관리 방법에 따른 변형이나 튿어짐 등은 상품의 불량이나 저품질의 사유로 판단하지 않으며 세탁한 상품은 교환 및 환불이 절대 불가합니다.


3. 건조기 사용 시 원단 줄어듦, 뒤틀림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상품은 건조기 사용을 권하지 않습니다.


4. 아래 의류별 세탁 방법은 참고사항입니다. 모든 의류의 세탁은 전문 업체 이용을 권장드리며 불가피하게 가정 내에서 세탁하실 경우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의류별 세탁 방법 안내>

1.  소재 찬물중성 세제로 손세탁해 주시기 바랍니다장시간 물에 담가두면 탈색변색될  있으니 즉시 세탁하는 것이 좋습니다불가피하게 기계 세탁을 하실 경우 지퍼와 단추를 모두 채운  옷을 거꾸로 뒤집어 세탁망에 넣어 단독 세탁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모든 니트류들은 드라이클리닝을 권장합니다물세탁  니트의 형태가 변형될  있으므로 전체가 아닌 오염이 있는 곳만 찬물중성 세제로 부분 세탁해 주시고 늘어나지 않도록 평평한 바닥에 뉘어 건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데님 워싱과  유지를 위해 자주 세탁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지퍼와 단추를 모두 채운  옷을 거꾸로 뒤집어 세탁망에 넣어 찬물중성 세제로 세탁하는 것이 좋습니다물세탁   빠짐이 있을  있으므로 반드시 단독 세탁해 주시기 바랍니다.(특히 생지인디고 데님 세탁시 유의해주세요.)

4. 모든 아우터 반드시 드라이클리닝해 주시기 바랍니다.

5.  혼방 소재의 상품은 물 세탁 시 섬유의 수축이나 형태의 변화가 있을  있으므로 반드시 드라이클리닝을 권장합니다.

6. 레이온 혼방 소재  세탁  수축될  있으므로 반드시 드라이클리닝을 권장합니다.

7. 패딩 아우터들은 충전재 보호나 형태 유지를 위해 전문 세탁 업체에서 패딩 케어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8. 짙은 컬러로 염색된 의류 물세탁   빠짐이 있을  있으며 밝은 의류와 어두운 의류를 함께 세탁할 경우 이염이 발생할  있으니 분리해 세탁하시기 바랍니다.

9. 가죽 소재는 자주 세탁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전문 세탁소에서 드라이클리닝을 권장합니다.

10. 가죽큐프라레이온 소재 열에 의해 원단이 쉽게 손상될  있습니다가정용 스팀 다리미로도 충분히 손상될  있어 가정내 다림질 불가합니다.

11. 폴리에스터나일론아크릴  합성 섬유 열에 취약합니다가정에서 다림질을 가급적 삼가주시고 불가피하게 직접 다림질하실 경우 반드시 천을 덧대어극저온에서 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OK CANCEL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 답변 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